[기타]
2012-09-07 18:54

김해 주촌초등학교 도서관에 새롭게 등장한 올리볼리관을 소개합니다!



 



 


96일 목요일, 김해 주촌에 위치한 예쁜 학교 '주촌초등학교'에서 올리볼리관이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2012년 올리볼리관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4곳 중 두번째 올리볼리관입니다.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1.jpg
김해시 주촌면에 위치한 주촌초등학교는 전교생이 50명인 작은 학교입니다. 처음 방문할때부터 학교가 가족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친구들이 서로 친하고 따뜻함이 묻어나는 곳 이랍니다. 처음으로 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올리볼리관이 오픈을 하게 되어 더 의미있는 곳 이였습니다.


현수막속에 들어있는 올리볼리관은 어떤 모습일까요? 행사를 시작하기 전 친구들이 궁금한 마음을 가득 품으며 오픈식을 기다리고 있어요~


 


2.jpg



 


주촌초등학교 친구들 뿐만 아니라 자리를 빛내주신 손님들 모두 두근두근 기대하며 오픈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여러 손님들이 참석해주시고, 아이들은 기대에 들썩거리고 있었답니다.





3.jpg4.jpg

5.jpg

 


드디어 공개된 올리볼리관의 모습! 정말 멋지죠?
공개된 올리볼리관의 모습에 모두들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요.




 


주촌초등학교의 올리볼리관 개관을 축하하며 찾아주신 소중한 분들께서 좋은 말씀들을 많이 해 주셨어요! 먼저 류인주 주촌초등학교 교장선생님께서 인사말씀을 해주셨어요.



6.jpg




 이어서 이천기(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이균욱(김해교육청 평생체육과장), 장인석(주촌초등학교 총동창회장)님의 축사도 있었답니다.
반짝반짝 눈에 빛을 내며 이야기를 듣는 주촌초등학교 친구들이 보이죠?


7.jpg



 


마지막으로 다음세대재단의 문효은 대표이사님께서 인사말씀을 해주셨어요.


 


8.jpg



이렇게 모습을 드러낸 올리볼리관에서 친구들과 함께 올리볼리 그림동화- 몽골의 게르이야기-도 보고 게임도 해보며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특히 생소한 몽골어를 따라하는 '따라말해요' 에서 아주 큰소리로 몽골어를 공부해 보기도 했어요.


9.jpg10.jpg

11.jpg


주촌초등학교 올리볼리관 오픈식을 축하해주신 분들과 친구들과 단체사진도 찍으며 올리볼리관 개관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앞으로 주촌초등학교 내 올리볼리관은 다양한 교과 수업, 그리고 방과후 수업을 통해 우리 친구들의 문화 다양성 감수성이 쑥쑥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에요!


 


 


12.jpg
13.jpg



 


올리볼리관의 가운데에는 푹신한 방석과 올리볼리 그림동화의 그림으로 이루어진 쿠션이 비치되어 있어, 학생들이 더욱 편안한 환경 속에서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만날 수 있게 조성되어 있답니다!





 


앞으로 김해 주촌초등학교 올리볼리관은 2012년의 두번째 올리볼리관으로 학생들의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2012년 하반기 동안 올리볼리관 공모로 선정된 또 다른 올리볼리관들이 이어서 오픈 할 예정이니 멋진 새 올리볼리관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김해 주촌초등학교 도서관>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내삼리 668-3번지 Tel. 055-329-1033


다음지도 링크: http://dmaps.kr/bu7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