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6-03-11 17:19

<2015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활용한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지원사업 사례집>을 만나보세요!




크기조정_딩가딩가.png


2015년 한 해 동안 진행했던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활용한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요약본!
<2015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활용한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지원사업 사례집>이 나왔습니다.

이 사례집은 한 해 동안 지원사업에 참여했던 기관들이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둔 자료입니다. 
올해는 총 11개 기관 중 7개 기관의 프로그램 사례를 담았어요!

2015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사례집은 프로그램을 진행한 기관의 성격별로 분류되어 있어요.
도서관 / 전문지원기관 / 민간단체 별로 사례를 나눠서 이 사례집을 보시는 분들이 
자신이 속한 기관의 특성에 따라 참고사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례집1.png



프로그램 소개란에는 각 프로그램의 핵심 내용이 ‘태그’로 정리되어 있어 관심사에 따라 찾아볼 수 있어요.
현장 이야기에서는 실제 프로그램이 어떤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는지 생생하게 느껴지는 현장스케치와 재미있는 사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편 작년 사례집과 달라진 점은? 바로 Q&A 코너입니다! 프로그램의 기획, 준비, 운영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를 담당선생님께 직접 묻고 들을 수 있어요.


사례집2.png




이렇게 여러 기관의 프로그램 사례를 보고 나면, 우리 기관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할 수 있을지 감이 오실거에요!
그럼 이번 <2015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활용한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지원사업 사례집>을 직접 만나볼까요?



사례집이 도움이 되셨나요?
올리볼리에서는 문화다양성 교육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교육 콘텐츠로 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활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