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2011-12-26 11:37

올리볼리 앱! 스페셜 에디션~ 새로운 동화를 만나보세요~

올리볼리 모바일 앱이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달리는 차 안에서도, 컴퓨터가 없는 공간에서도 스마트폰 하나만 있드면 우리 아이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함께할 수 있답니다.

올리볼리앱은 '베트남, 필리핀, 몽골, 우즈벡, 태국' 5개국가의 재미있는 동화를 서비스하고 있어요. 또한 명사들이 읽어주는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제공되고 있답니다.


IMG_1913.PNG




올리볼리앱은 기존에 제공되었던 '스페셜에디션'- 루이즈티크루즈 주한필리핀대사님, 레티라이 주한베트남대사부인님, 연극배우 박정자님, 배우 윤석화님, 문소리님 에 이어 방송인 김세원님, 배우 송일국님, 한명구님 께서 읽어주시는 동화를 추가하였습니다.
IMG_1914.PNG
 먼저 한명구님께서 읽어주시는 우즈베키스탄 동화 '비밀의 나이' -
정말 동화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십답니다^^)

IMG_1915.PNG 
송일국님이 읽어주시는 필리핀 동화 '카부니안은 어떻게 사람을 만들었나' .
동화를 읽어주는 송일국님의 목소리는 어떨까요? 올리볼리 앱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IMG_1916.PNG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송인 김세원님께서 읽어주시는 우즈베키스탄 동화 '할아버지와 도깨비'
김세원님은 부모님들 중에서는 모르는분이 없으시죠? 한번의 NG없이 진행된 녹음! '역시'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올리볼리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마켓,티스토어 ,올레마켓, OZ스토어
                                         애플: 애플스토어   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2011년 연말, 올리볼리 모바일 앱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올리볼리 앱에서 일부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기존의 올리볼리앱은 삭제하시고 사용하시는 마켓에서 다시한번 올리볼리 앱을 다운, 설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