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2012-01-17 15:46

올리볼리 사이트! 이제 모바일 웹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올리볼리가 모바일 앱에 이어 모바일 웹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제 모바일에서도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올리볼리를 만나보세요!
모바일 앱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올리볼리 소식, 추천동화등을 모바일 웹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답니다. 모바일 인터넷에서 www.ollybolly.org 로 접속하시면 바로 들어올 수 있어요.



IMG_2001.PNG IMG_2002.PNG  
올리볼리 모바일웹 첫 화면이랍니다.
올리볼리가 제공하는 나라들의 국기와 올리볼리 추천동화, 또 올리볼리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아직 올리볼리 모바일 앱을 다운받지 않으시 분이라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앱을 받을 수 있답니다.




  IMG_2020.PNG IMG_2022.PNG
모바일웹에서는 나라별, 주제별로 동화를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나라 또는 주제어를 터치하면 해당되는 올리볼리 그림동화 목록이 펼쳐져요. 한번 더 주제어를 터치하면 동화 목록이 사라집니다.




IMG_2007.PNG IMG_2008.PNG
올리볼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페셜 에디션'!!! 모바일 웹에서도 물론 볼 수 있답니다.
명사들의 얼굴을 터치하면 명사가 읽어주는 동화를 확인하고 또 볼 수 있어요.





IMG_2009.PNG IMG_2010.PNG
올리볼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들! 이제 보다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이번에는 어떤 올리볼리관이 오픈되었을까요?
어떤 새로운 동화를 만나볼 수 있는지 또 이번 석사논문 지원사업은 어떤 연구자가 선정되었을까요?
모두모두 올리볼리 소식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IMG_2018.PNG IMG_2019.PNG
올리볼리의 모든 페이지는 물론 영어로도 제공이 된답니다. 원하시는 언어를 선택해서 이용해 주세요~
또한 동화 역시 한국어, 영어, 원어로 제공되고 있어요. 원하시는 언어를 클릭하시면 해당 언어로 올리볼리 동화를 만날 수 있어요.




IMG_2015.PNG IMG_2016.PNG IMG_2017.PNG                           ollybolly_single-type123.jpg
이렇게 다양한 언어를 만날 수 있답니다~



올리볼리 모바일 웹!  더욱 편리해진 올리볼리 사이트와 다양한 동화속으로 들어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