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2010-07-27 19:04

새로워진 올리볼리 사이트 구경하기 2

새로워진 올리볼리 사이트 구경하기 2편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이나라가 궁금해요'와 '다문화 마음지수 테스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어떤 재미나는 내용이 생겼는지 같이 궁경해볼까요?


<이나라가 궁금해요>

countryinfo_sample.jpg


이나라가 궁금해요가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나라를 클릭하시면 해당 나라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볼 수 있어요.



원하는 나라 이름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나라의 위치와 올리볼리가 나타나요. 아래의 지도접기를 클릭하면 지도가 없어진답니다.


 


같이 베트남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베트남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베트남에 대한 재미나는 소개자료가 있어요. 보고싶은 주제를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답니다. 나무에 앉아있는 베트남 원숭이가 귀엽죠?

country_info_sample.jpg


<다문화 마음지수 테스트>

다양한 문화를 바라보는 여러분의 마음은 몇 점 일까요? 다문화 마음지수를 통해 테스트해 보세요!
다문화 마음지수는 다문화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 행동, 지식등을 알아볼 수 있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제도 풀어보고 풀이를 통해 문화다양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풀이 뒤에 나오는 실천과제도 꼭 읽어보세요!

test)1.JPGtest_re.JPG



새롭게 단장한 올리볼리 홈페이지, 어떠셨나요? 더욱 놀거리가 다양해지지 않았나요?
앞으로도 올리볼리 그림동화는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그림동화 및 컨텐츠를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많이많이 기대해주시고, 계속해서 올리볼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나라의 그림동화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