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2010-07-27 19:17

새로워진 올리볼리 사이트 구경하기 1

자, 지금부터 새롭게 단장한 올리볼리 홈페이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해요.
새로워진 올리볼리 홈페이지에는 그림동화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우선 그림동화와 관련해서 어떤 메뉴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는지 알아볼까요?


<그림동화 전체보기>


 2.JPG



올리볼리가 여러분께 추천해드리는 동화에요. 어떤 동화를 먼저 보아야 할 지 모를 때는 추천 동화를 먼저 만나보세요.


 


‚다른 친구들은 어떤 동화를 많이 보았을까요? 올리볼리의 인기 그림동화를 만날 수 있답니다.


 


올리볼리의 모든 동화를 최신순/ 인기순으로 볼 수 있어요.
어떤 그림동화가 업데이트 되었는지, 어떤 동화가 인기가 있는지 이곳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라별 보기>


3.JPG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나라별로 볼 수 있답니다. 원하는 나라의 국기를 클릭하면 해당 나라의 동화를 만날 수 있어요.
? 어떤 나라들의 국기는 흐릿하게 표시되어 있고 클릭해도 들어가지 않는다구요?
이 나라들은 지금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준비중인 나라들이에요. 곧 여러분께 소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나라를 클릭하면 해당 나라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볼 수 있어요.
그 나라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가 보고 싶다면 더 알고 싶어요를 클릭해 주세요.



 


<주제별 보기>

-watch_theme.JPG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는 올리볼리 그림동화가 보고싶으세요?
주제별 보기에서  ‘
모험을 클릭해보세요. 모험과 관련된 올리볼리 그림동화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새롭게 추가된 주제별 올리볼리 그림동화 보기


인물, 전설, 모험, 가족, 음악, 신화, 자연, 기원, 동물, 사랑, 우정, 음식, 여행, 생활 등 다양한 주제별로 동화를 볼 수 있어요
위에서 보이는 다양한 주제 중에서 원하는 주제어를 클릭해 주세요.



 


<이달의 추천동화>


-watch_monthly.JPG

매월 올리볼리가 여러분께 동화 한 편을 추천해 드려요. 어떤 동화를 봐야 할지 모를 때는 올리볼리 추천동화를 클릭해주세요!


 



보다 다양해진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즐기는 방법! 이제 다들 어떻게 이용하는지 아셨죠?
이어지는 새로워진 올리볼리 사이트 구경하기 2 에서는 ‘이나라가 궁금해요’ ‘다문화 마음지수 테스트등 새롭고 다양해진 올리볼리 컨텐츠에 대해 소개해 드릴거에요.


그럼 다음 소식에서 만나요!

"새로워진 올리볼리 사이트 구경하기 2"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