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2010-11-04 17:40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발표회 현장, 같이 들어가 볼까요?



올리볼리에서 그 동안 비밀리에 진행되었던 야심작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이 지난 11 3일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은 12명의 명사분들이 목소리를 기부해 주셔서 새롭게 태어난 올리볼리 동화 입니다. 주한필리핀대사님을 비롯하여, 베트남대사부인님, 우즈베키스탄 부대사부인님, 연극배우 박정자님, 윤석화님, 송일국님, 문소리님, 신애라님, 김세원님, 한명구님, 배해선님, 유열님 (~정말 많죠?) 12명의 명사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www.special.ollybolly.org)




그럼,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발표회 그 현장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IMG_0439.JPGIMG_0408.JPG
지난 11 3일 수요일 오전 10:00
광화문에 위치한 이쁜 카페에서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카페 앞에 이쁘게 장식된 올리볼리 현수막이 보이시나요
?
카페 안에서는 1시간 앞으로 다가온 발표회 준비로 모든 스텝이 분주히 움직였습니다. 사진속에 앉아계시는 분은 다음세대재단의 방대욱 실장님이세요. 발표회 발표를 맡으신 관계로 열심히 사회 스크립트를 체크하고 계시네요
.



IMG_8421.JPGIMG_8423.JPGIMG_8430.JPGIMG_8440.JPG
발표회장에 들어서면 사진처럼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올리볼리 그림동화가 제작하였던 동화들의 책, 귀여운 올리볼리 캐릭터, 그리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CD가 눈에 들어오네요. 직접 컴퓨터를 통해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CD를 둘러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습니다
.


IMG_8459.JPGIMG_8465.JPG

오전 10 40

조금씩 손님들이 한분씩 들어오고 계세요. 먼저 우즈베키스탄 대사 부인님이신 루드밀라 펜 여사님이 다음세대재단 문효은 대표님과 인사를 나누고 계십니다. 한국에서 오래 지내셔서 한국어도 굉장히 잘하세요^^ 그리고 다음사진은 와~ 배우 송일국님께서도 참석해 주셨네요. 바쁜시간속에서도 올리볼리를 위해 참석해 주셨습니다. 정말 멋지죠?



IMG_8497.JPG
본격적인 발표회가 시작하기 전, 먼저 단체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요왼쪽부터 송일국님, 루이스 주한 필리핀 대사님, 문효은 다음세대재단 대표님, 레 티 라이 주한 베트남 대사 부인님, 루드밀라 펜 주한 우즈베키스탄 대사 부인님, 딜바르 오쿤조노바 주한 우즈베키스탄 부대사 부인님 입니다. 모두 카메라를 보고 웃으세요~ 찰칵!



IMG_8533.JPGIMG_8540.JPG
드디어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발표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방실장님의 사회로 진행된 발표회의 처음은 스페셜 에디션 제작영상을 함께 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제작 영상은 스페셜 에디션 홈페이지 http://special.ollybolly.org 에서 볼 수 있어요). 영상을 보는 초대자의 눈빛이 모두 진지하죠?


 


 


 


IMG_8575.JPGIMG_8597.JPG
다음으로 문효은 다음세대재단 대표님의 환영사와 루이스 티 크루즈 주한필리핀대사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IMG_8607.JPGIMG_0502.JPG
레 티 라이 주한 베트남대사 부인님과 송일국님도 축사를 남겨주셨습니다.


 


 


 


 


IMG_0504.JPGIMG_0508 2.JPG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을 같이 보는 시간! 빠질 수 없겠죠? 사진속에서는 필리핀 대사님이 필리핀어를 녹음해 주시고 송일국님이 한국어를 녹음해주신 필리핀 동화 카부니안은 어떻게 사람을 만들었나를 모두 같이 보고 있어요. 카부니안은 어떻게 사람을 만들었나(한국어) 보러가기 
 


 


IMG_8703.JPGIMG_8726.JPG
행사를 마치기 전 네팔에서 오신 쉬디 님이 건배제의를 해주셨습니다. 한국말도 잘하시고, 건배제의도 멋졌어요! 건배에서 사용된 음료는 인도네시아의 음료인 에스주륵인데 굉장히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다함께 건~!!


 




 


IMG_8735.JPGIMG_8761.JPGIMG_8775.JPGIMG_8739.JPG
이제 슬슬 배고 고픈 점심시간, 어떤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번 발표회에서는 올리볼리의 발표회인 만큼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필리핀의 부코 샐러드를 비롯하여 베트남의 라이스페퍼쌈’, 우즈베키스탄의 튀긴 만두인 슬라드끼예 삐라쉬끼’, 인도의 커리, 인도네시아의 미고랭든 정말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정말 맛있겠죠?


 


 


 


 


IMG_0538 2.JPGIMG_0544 2.JPG
맛있는 식사와 함께 참석하신 기자분들은 개별적인 인터뷰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송일국님은 싸인을 해주시랴, 함께 사진 촬영을 하시느라 정말 바쁘시네요~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의 발표회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함께 한 올리볼리 스페셜에디션의 발표회 현장! 어떠셨나요?


스페셜 에디션은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스페셜 에디션의 제작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세대재단에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저희들도 정말 힘이 되었답니다.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올리볼리 그림동화를 재미있게 봐준다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올리볼리 그림동화, 그리고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IMG_0550.JPG


마지막 사진은
동안 올리볼리 스페셜 에디션을 함께 만든 다음세대재단 가족들 입니다~ 발표회가 끝나고 함께 찰칵!